​백은교

바이올리니스트 백은교는 서울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장학생으로 학사 입학 및 졸업 후 도미하여 줄리어드 음악대학 석사과정을 장학생으로 졸업하였고 인디애나 음악대학 전문연주자과정을 수료하였다.

 

부산시립교향악단과 협연하여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호평을 받은 그녀는 코리안심포니 오케스트라. 대구 스트링스 오케스트라 팬아시아 필하모니아와 협연하는 등 음악적 역량을 선보였으며 뉴욕과 인디애나에서 독주회를 개최하여 자신만의 음악세계을 구축해 나갔다.

 

부산 MBC 목요음악회 초청 연주 Aspen Music Festivaland School, Music Aip, Portugal Music Festival등 유수의 음악제 및 Zakhar 
Bron, Miriam Fried, Vadim Gluzman 등 세계 유명 바이올리니스트들의 마스터클래스에 참가하며 끊임없이 음악에 대한 학구적 열의를 보이며 음악적 행보를 이어왔다. 

가천대학교 음악대학 강사. 디토 오케스트라 객원 악장을 역임한 그녀는 현재 강원대학교. 예원학교 서울예고. 부산예중.고등학교에 
출강하며 후학 양성에도 힘쓰는 한편 클래시칸앙상블. 에라토 앙상더브릿지앙상블 멤버로도 활동하며 꾸준한 음악활동올 이어가고 있다.

​© 2020 Just Vivace Festival. All rights reserved.